로보링크 주미ZUMI

2019. 7. 20. 20:36기타/2019 AI EXPO KOREA 국제인공지능대전

728x90

 

http://robolink.co.kr/web/ 

ZUMI는 인공지능 학습이 가능한 자율주행자동차 키트. 사용자의 얼굴이나 사물을 인식시켜 인공지능의 원리를 배울 수 있다. 라즈베리파이 제로, Pi카메라, OLED 화면을 탑재하여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파이썬, 아두이노와 웹 기반 코딩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주미 뼈대버전을 봤는데 자동차 지붕에 코딩화면이 있고, 키보드랑 연결해서 코딩하면 된다. 국내 코딩학원 등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자세한 것은 로보링크 홈페이지 > 협력점 안내 에서 확인하시길..

 

 

http://www.irobo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6061

 

로보링크, 자율로봇자동차 키트 '주미' 크라우드 펀딩 - 로봇신문사

로보링크는 'CES 2019'에서 로봇ㆍ드론 부문 최고 혁신상을 받은 자율로봇자동차 키트 '주미'의 동영상을 공개하고, 8일부터 킥스타터 크라우...

www.irobotnews.com

로보링크는 'CES 2019'에서 로봇드론 부문 최고 혁신상을 받은 자율로봇자동차 키트 '주미'의 동영상을 공개하고, 8일부터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공급키로 했다고 밝혔다.

'주미'는 판매 가격이 200달러 이하의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딥러닝과 머신러닝 등 인공 지능 AI의 기본을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크라우드 펀딩은 3월초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빠르면 5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급될 예정이다.

로보링크는 세계 최초의 코딩 교육용 드론인 '코드론'도 킥스타터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20만 달러 이상 모아 큰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번에 최고 혁신상을 받은 '주미'를 추가함으로서 글로벌 AI Toy 개발 회사로서의 입지를 굳히겠다는 목표다.

 

 

728x90
반응형